본문 바로가기
여행_마실/서울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 관람기

by 봄곰봄곰 2023. 12. 6.
반응형

 

 

 

 

2023년 11월 5일 다녀온 현대모터스튜디오 서울 관람기입니다.



위치는 요기.

 

 


매장에 들어서면 직원분들이 계시고, 포니가 바로 보임.

사실 이거 보러 왔습니다. 포니.



파랑색 포니하고 

뒤에 Heritage Series Pony 라고 되어 있는데

 

 

 

Heritage Series 포니가 더 이쁘게 보이네요-

라인 끝내줍니다.

좀더 가까이서 보고 싶었는데


예약하신분만 가능하더라구요-

직원분께서 설명도 해주심.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여 제일 위층부터 관람하면서 내려오는 구조입니다.


5층부터 관람.

아이오닉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한쪽 벽면에는 포니 디자인의 역사가 설명되어 있어요-

포니도 이쁘지만 번호판 ..간지.

 

 

조르제토 주지아로가 보관한 현대자동차 해외용 브로셔.


다시 나왔으면 좋겠어요 포니.

 

 

전시된 아이오닉의 모습.

한쪽에는 차량 하부를 볼수 있도록 해두었습니다.

 

 

바라본 외부 전경.

 

 

IONIQ 5

 

 

 

 

모양이 독특합니다.

 

 

 

 

내부와 엉덩이

 

 

 

내부가 정말 깔끔한 것 같아요-


4층으로 한층 내려오면~

산타페가 있음.

 

 

 

산타페도 실내가 깰끔.

 

 

 

 

4층에는 키즈 라운지가 있습니다.

방문했을 때도 아이들을 데려온 가족들이 있었어요~

 

 

 


산타페 하이브리드.

 

 

 

3층으로 내려오면 

 

 


제네시스가 있습니다.

 

 

제네시스 g80 엉덩이.

 

 

 

 

뒷자석.

꽤 넓어 보여요-

 

 

제네시스 로고가 이쁘장하네요0

 

 

앞모습.


돌고래같이 잘빠졌어요- 역시 G80

 

 

 

 

Electrified G70

 

 

 


GV60

 


역시 g80 이 젤 이쁜듯. 

포니가 더 이쁘지만. ㅎㅎㅎㅎ


키드존도 있고 예약하시면 포니 설명 프로그램도 있는 것 같으니 

자동차 좋아하시면 가볍게 마실가실때 한번쯤 가볼만함.-

현대모터스튜디오 서울 관람기 끗-

반응형

댓글